신상품더보기

11

배송

궁금한 내용을 빠르게 찾아보세요.

배송 목록

  1. Q

   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 

    로그인 후 '마이페이지'에서 해당 주문건의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2. Q

    배송이 너무 늦어요.

    대부분의 상품은 바로 출고가 되지만 일부 상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재고를 확보하여 보내드리는 경우에 조금 늦을 수도 있습니다. 
    또한 배송준비하는 중에 상품 불량이 확인되었거나 누락이 된 경우도 시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재고 확보 중에 조기 품절 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3. Q

    합배송 가능 한가요? 

    당사 시스템 상 재고 있는 상품이 먼저 출고 되어 여러 건 주문한 경우 합배송이 어려울 수 있는 점 양해 부탁드립니다. 

  4. Q

    별도로 택배반품 보내도 되나요 

    반품은 반드시 7일 이내로 콜센터(02-3406-2310) , 홈페이지 1: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 해야 하며,  접수 후 택배사로 회수지시가 내려집니다.
    고객님께서 별도로 반품을 보내시면 처리가 되지 않을수 있으니 택배 기사님이 회수 방문 드릴때까지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.